이재명 형 이재선 회계사 가족사 박사모 정리

Posted by 친절한 다람쥐
2017. 11. 3. 10:32 이슈 정보

이재명 형 이재선 회계사 가족사 박사모 정리

2017년 11월 2일 이재명 시장의 친형 이재선씨가 폐암으로 사망하였다. 이재명 시장은 빈소가 마련된 수원시 영통구 아주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지만 유족의 반발로 조문하지 못하고 돌아갔다. 이재선의 유족은 조문을 받을 수 없다무슨 염치로 왔냐고 언성을 높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명 시장의 셋째 형인 고 이재선 씨는 회계사 출신으로, 지난해 11월 박근혜 전 대통령의 자발적 팬클럽인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성남지부장으로 영입돼 화제가 되었다.

 

형제 사이는 이재명 시장이 성남시장에 당선되면서부터 틀어졌다. 재선씨가 동생인 이재명 시장을 내걸고 이권 사업에 개입했다는 설들이 나돌았기 때문이다.

 

이재명 시장은 1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일베에 이어 박사모까지.. 죄송하다라고 형을 비판했고, 재선씨 역시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선에서 이재명이 유리할 경우 더불어민주당 앞에서 1인 시위를 할 것이다. 왼쪽엔 욕쟁이, 오른쪽에는 거짓말쟁이라고 쓰고 공중파에 나가서 욕을 할 것이라고 동생을 비난했다.

 

당시 온라인에선 이재명 시장인 듯한 목소리가 형수에게 모진 말을 퍼붓는 녹취가 공개되기도 했다. 이에 이재명 시장은 기자회견문을 통해 내가 시장이 되자 형님 부부는 이권 청탁을 해왔고, 묵살 당하자 종북 시장퇴진 운동을 시작했다급기야 형님은 어머니를 폭행하는 등 패륜을 저질렀다고 해명했다.

< 이재명 친형 고 이재선 회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