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여해 기자회견

Posted by 친절한 다람쥐
2017. 12. 17. 18:25 이슈 정보

류여해 기자회견

류여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당협위원장(서울 서초구갑) 자격 박탈에 대한 입장을 발표하면서 눈물을 보였다. 이번에 당협위원장에서 탈락한 류여해 최고위원은 같은 당의 홍준표 대표와 투쟁하겠다고 선언했다.

 

류여해 자유한국당 서울 서초갑 당협위원장은 이번 당무 감사에서 교체대상이 되었다. 류여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은 1217일 기자회견을 열어당무 감사 절차 및 내용은 물론 탈락 기준 과정에 문제가 많다. 서초갑 당협위원장 박탈은 지극히 정치적인 의도에 따라 저를 희생시키려는 음모. 홍준표 대표의 배은망덕함, 후안무치함이 그대로 드러났다고 주장했다.

 

당무 감사가 좋지 않은 걸로 알려진 친홍 성향과 홍준표 대표의 약점을 아는 당협위원장은 살아남은 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들린다. 이번에 류여해가 서울시장 후보로 나서려고 하니까 저를 주저앉힐 의도로 당협위원장 탈락시키려한거 아니냐는 소리가 오전 내내 돌고 있다등의 의혹도 제기하였다


자유한국당은 당원의 당이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보수의 집이어야 한다 .당대표 사당화가 돼선 안된다. 비선이 있어선 안된다. 저는 할 일이 많다. 정권도 견제해서 찾아야 한다. 갈길 잃고 우는 보수의 눈물도 닦아야 한다며 기자회견 끝에 오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