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제주 오픈 출연진 촬영지 촬영장소 사진 후기

Posted by 친절한 다람쥐
2017. 11. 5. 08:31 이슈 정보

강식당 제주 오픈 출연진 촬영지 촬영장소 사진 후기

지난 3 tvN '강식당' 측은 제주도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제주도 월령리에서 오픈하였다. 강식당은 입소한 규현을 제외하고 신서유기4’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등이 함께한다. ‘강식당 11 10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될 예정이다.

 

강호동을 셰프로 하는 강식당 신서유기4’ 방송 당시 멤버들의 농담으로 제작되었다. 이수근은 윤식당이 화제를 얻자 강식당을 하자고 제안했고 현실로 이뤄진 것이다. 강호동을 주축으로 이수근·은지원·안재현·송민호 등이 출연한다.

 

그러나 강식당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쉽게 발을 돌리는 이들이 더 많았다. 준비된 재료가 소진돼 판매가 불가능해져 예상보다 빨리 마감하게 된 것이다. 메뉴는 강호동까스(21,800원)와 오므라이스(10,900원)이었다. 전체적인 후기는 맛있었다는 의견이 많았다.